배송 부터 문제가 많았습니다. 함께 구매한 물품이 오지도 않았는데 배송 완료라고 뜨고 상품 사용후기 - 와이즐리

와이즐리

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배송 부터 문제가 많았습니다. 함께 구매한 물품이 오지도 않았는데 배송 완료라고 뜨고

작성자 25****(ip:)

작성일 2023-03-20 15:00:42

조회 4265

평점 1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배송 부터 문제가 많았습니다.
함께 구매한 물품이 오지도 않았는데 배송 완료라고 뜨고 그 제품들 배송을 문의 했더니 먼저 도착한 이불을 반품하라고 택배회사에서 찾아오고…..하….. 우여곡절 끝에 주문한지 10일만에 나머지 물품 받아 개봉 하니 이불세트에 배게커버2개가 없어 또 문의 하였습니다.
전액 환불 이나 베게커버 대신 적립금 3천원을 제안 하더군요…
이불 이미 개봉해서 사용 후 발견 하여 환불이 불가능했고 적립금은 제가 수령을 거부 하였습니다.
심지어 이불에 저 자국은 뭘까요? 베게커버 누락도 사전에 안내도 없이 제가 문의 하지 않았다면 몰랐을 누락입니다.
행사용으로 나간 베게커버고 품절 되서 안나갔는데…. 행사용이니 적립금은 3천원이랍다…말이 되나요? 이불은 보통 베게랑 세트로 구매해서 사용 하는데…적립금 3천원으로 3천원짜리 베게커버를 찾아 봐야 하는 상황이네요….
그리고 행사물품이고 뭐고 포함 제품이 빠져서 나가는 거면 사전에 안내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앞뒤가 안맞는 끼워 맞추기식 상담도 좀 어이가 없고 배송과 인터넷 상거래에 대한 메뉴얼도 없는 회사 같아요.
와이즐리 이번 거래로 손절합니다….
배송부터 응대 물건포장 출고 모두 정상은 아닌 회사에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review_194304_image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